“반도체 끝난 건가요?” 상위 1% 부자 삼전닉스 팔고
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주식이 급등한 가운데 상위 1% 투자자들이 차익을 실현했습니다. 이들은 단순히 현금화한 것이 아니라 다른 업종으로 자금을 이동시켰습니다. 이유와 매수한 주식을 정리합니다. 👇“반도체 끝난 건가요?” 상위 1% 부자 삼전닉스 팔고 상세 내용 확인하기👇 “반도체 끝난 건가요?” 상위 1% 부자 삼전닉스 팔고 확인하기 “반도체 끝난 건가요?” 상위 1% 부자 삼전닉스 팔고 바로가기 상위 1% 매도 … Read more